종근당건강, TV홈쇼핑 최초 ‘올앳미 슬림핏 다이어트’ 런칭…트롯바비 홍지윤 모델 발탁

입력 2021-05-25 16:48   수정 2021-07-12 15:22



건강기능식품 대표 기업 ‘종근당건강’이 26일(수) W쇼핑을 통해 TV홈쇼핑 최초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인 ‘올앳미 슬림핏 다이어트’를 공식 론칭한다.

종근당건강의 이너뷰티 브랜드 ‘올앳미’는 ‘나를 위한 이너뷰티’를 모토로 20대부터 60대까지 모든 여성들이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올앳미 슬림핏 다이어트’는 쉽게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현대인들의 니즈에 맞춰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섭취하는 다이어트 제품이다.

신제품 론칭과 함께 ‘올앳미 슬림핏 다이어트’ 모델로 미스트롯 시즌2에서 선을 차지하며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트롯바비’ 홍지윤을 발탁하며, 밝고 건강한 이미지의 홍지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올앳미 슬림핏 다이어트’는 그린커피빈추출물, 판토텐산, 비타민 등 다이어트를 위한 최적의 포뮬러로 채워졌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 등 3중 기능성을 가진 제품이다.

주원료 그린커피빈추출물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팔 지방 두께와 허리둘레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했으며, 체중, 체지방률, 체지방 조직 무게, BMI 등 6개 지표도 유의미한 감소를 확인했다.

‘올앳미 슬림핏 다이어트’는 그린커피빈추출물 속 체지방 감소의 핵심 성분인 클로로겐산 함량을 극대화하기 위해 저온에서 추출하는 초임계 추출공법을 활용했다. 100% 프랑스산 식물성 그린빈커피빈추출물로, 카페인 성분 2% 미만이 되도록 건강하게 관리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올앳미 슬림핏 다이어트’는 트롯바비 홍지윤이 선택한 그린 커피빈 다이어트로, 100% 프랑스산 신소재 ‘그린커피빈’만을 사용한 제품”이라며 “다가오는 여름, 원료와 효능까지 꼼꼼히 신경 쓴 올앳미 슬림핏 다이어트와 함께 건강한 관리에 나서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종근당건강의 ‘올앳미 슬림핏 다이어트’는 오는 26일(수) W쇼핑을 통해 오전 8시 15분부터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